티스토리 뷰


암의 발생 원인을 설명하는 것



단순히 암에 걸리지 않기로 결정할 수는 없지만, 치료 계획을 언제 어떻게 선택할지 결정할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암이 자라지 않게 하려면 설탕을 멀리하라.


암세포는 설탕에 의존하여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매일 섭취하는 음식에서 설탕을 제거하면 암세포가 굶어죽는 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이렇게 해도 암이 없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질병과의 싸움에 다른 치료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암 진단을 일찍 받으면 싸움에서 이길 확률이 높아진다.


암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검사를 받으려면 정기적으로 의사를 찾아가야 한다.


또한 고환이나 유방과 같이 암에 걸리기 쉬운 부위에서 몸의 변화를 감지하기 위해 가정검사에서 정기적으로 할 수 있다.


자신을 더 자주 확인할수록 당신은 어떤 차이점이라도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암 치료를 받고 있을 때, 활동적으로 생활하고 운동 일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운동은 몸의 내공이 빨라지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몸 전체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가능한 한 혈류를 높이 조절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치료가 여러분의 몸을 더 잘 통과하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먹기 전에 항상 씻어야 한다.


대부분의 농산물은 해충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살충제로 정기적으로 처리된다.


따뜻한 물에 식기 비누로 당신의 농산물을 씻거나, 유기농 식품만을 사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사람들이 암에 관한 오래된 관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사람에서 사람으로 옮겨질 수 있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터놓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규칙적인 신체활동을 하면 대장암 발생 확률을 40% 정도 줄일 수 있다.


육체적 운동은 더 건강한 신체에 기여할 수 있고 과체중으로 인한 암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다.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대장암과 다른 암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담배를 끊으면 폐암에 걸릴 확률이 낮아지지만 대장암으로부터도 보호해준다.


담배 연기를 들이마시면 발암물질이 대장 안으로 옮겨지는 반면, 담배는 대장 용종이 더 크게 자라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사실들은 단지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말아야 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기 위해 결합된다.




많은 사람들은 야생 연어가 그들에게 매우 좋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하지만, 오메가 3와 연어의 낮은 수은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일주일에 몇 번씩 야생 연어를 식단에 포함시켜 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암에 걸린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질병이 더 많은 긍정적인 사람들을 그들의 삶에 불러온다는 것을 발견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의료 전문가들과 심지어 다른 환자들로 구성된 팀을 만나게 될 것이다.


지원제도가 좋은 사람들은 생존율이 더 높으니, 이 사람들과 새로운 친구들이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하고 그들이 제공해야 하는 도움을 받아들여야 한다.




의사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사들을 멀리하십시오.


질문이 있을 때는 의사에게 질문할 수 있어야 한다.


너는 항상 즉시 너의 걱정을 해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 투병 중이라면, 그들이 대화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도록 도와라.


사랑하는 사람을 후원 모임으로 찾으려면 인터넷을 검색하면 된다.


충분히 이해받으면서 더 많이 배우고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다.




만약 당신이 암으로 받고 있는 약물이나 치료법이 위 합병증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문제는 커피 때문일 것이다.


그만 마셔.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배탈의 강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빼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탄산음료와 초콜릿을 포함한 다른 카페인 공급원으로부터 멀리하라.




보시다시피 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조언들이 많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끔찍한 질병으로 고통 받는다면,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존재한다.


이 글에서 읽은 조언은 암을 가장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